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4:59
연예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vs 삼둥이, 귀여운 딸기 먹방 대결 '웃음'

기사입력 2014.12.21 18:13 / 기사수정 2014.12.21 18:13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가 사랑이네 집을 찾았다. ⓒ KBS 방송화면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가 사랑이네 집을 찾았다. ⓒ KBS 방송화면


▲ 슈퍼맨이 돌아왔다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과 삼둥이가 딸기 먹방 대결을 벌였다.

2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삼둥이가 일본을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과 삼둥이는 일본을 방문해 추성훈과 사랑이를 만났다. 추성훈은 고기를 좋아한다는 삼둥이를 위해서 수제 햄버그 스테이크를 만들었다.

추성훈은 후식으로 딸기를 내놨다. 딸기를 본 민국이는 폭풍흡입하기 시작했다. 이에 질세라 사랑이도 딸기를 손에 쥐고 민국이에 맞섰다.

추성훈이 또 딸기를 씻어오면서 사랑이와 삼둥이의 딸기 먹방 대결이 다시 시작됐다. 사랑이는 딸기를 세 개씩이나 쥐고서 딸기를 먹고 또 먹었다.

민국이 역시 딸기 접시를 자기 쪽으로 해 놓고 큰 딸기를 입 안으로 밀어 넣었다. 사랑이는 만세가 먹을 딸기가 없자 손에 쥐고 있던 딸기 하나를 양보해주며 누나다운 면모를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