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2:36
연예

지나, 헐리우드 배우 존 조와 '깜짝 만남'

기사입력 2014.12.07 10:32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지나가 헐리우드 유명 배우 ‘존 조’와 깜짝 만남을 가졌다.

지나는 지난 7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주 아시아인들을 위한 미국 현지 행사 ‘언포게터블’에 케이팝 아티스트 대표로 참석한 자신의 현지 비하인드 모습들을 공개했다.

먼저 ‘언포게터블’의 식전행사인 블루카펫에 선 모습을 공개한 지나는 블랙 드레스로 고혹적인 자태를 뽐낸 것은 물론 아찔한 각선미와 시선을 압도하는 완벽한 몸매로 과감한 시선몰이에 나섰다.

또한 지나는 헐리우드에서 맹활약 중인 한국계 미국인 배우 ‘존 조’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마치 드레스코드를 맞춘 듯 세련된 블랙수트와 드레스를 선보인 두 사람은 환한 미소와 다정한 밀착 포즈로 선남선녀다운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존 조’는 영화 ‘스타트렉’ 시리즈는 물론 다수의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며 국내에도 두터운 팬 층을 가지고 있는 유명 헐리우드 스타. 이날 케이팝 대표 ‘퍼포머’ 자격으로 무대에 오른 지나는 같은 날 올해의 인물로 뽑혀 행사에 참석한 ‘존 조’와 만나 깊은 축하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한국을 대표하는 섹시 디바 지나와 미국 톱 배우인 존 조의 특별한 만남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한편 지나는 미국 ‘언포게터블’의 무대에 오르며 케이팝 대표 아티스트로서 특별한 활약을 펼친데 이어 현재 JTBC의 신 예능프로그램 ‘에브리바디’에서 유일한 여성MC로 낙점되어 활발한 방송 활동 역시 이어가고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