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성시경의 신곡 '잊지 말기로 해'가 공개된 가운데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성시경은 3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잊지 말기로 해' 음원을 공개했다. 이 곡은 공개와 동시에 멜론, 엠넷, 지니, 올레뮤직, 엠넷, 몽키3,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싸이월드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차트 1위를 기록하며 발라드 왕자 성시경의 저력을 발휘했다.
성시경의 '잊지 말기로 해'는 스페셜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 발매 전 미리 선보이는 보너스트랙 같은 곡으로 최근 가요계 뮤즈로 떠오른 신예 권진아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 곡은 기존 김현철과 장필순 작사 작곡에 이문세와 이소라 등 유명가수들에 의해 불려지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2014년 '잊지 말기로 해' 역시 감성 보컬 성시경과 권진아의 신선한 만남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성시경만의 부드럽고 섬세한 감성표현과 권진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감미로운 하모니를 이루며 2014년 새로운 느낌으로 재해석해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성시경은 '잊지 말기로 해'를 선공개 한 데 이어 오는 9일 자정에는 스페셜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를 전격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성시경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을 앞두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