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엔터테인먼트 '러브 크리스마스' ⓒ 크롬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아티스트가 모두 참여한 캐럴송 '러브 크리스마스(Love Christmas)' 음원이 오늘(3일) 발표된다.
3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는 크레용팝, 케이머치, 단발머리, 짠짠이 함께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러브 크리스마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지난해 겨울에는 크레용팝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꾸리스마스'를 발표했지만 올해는 크레용팝 뿐만 아니라 케이머치, 단발머리, 짠짠 등 크롬엔터테인먼트의 모든 아티스트가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러브 크리스마스'는 추운 겨울 예쁜 추억과 사랑을 만들어 가는 연인들의 풋풋하고 예쁜 모습을 담아내고 있는 곡이다.
징글벨로 잘 알려져 있는 제임스 피어폰트의 'One Horse Open Sleigh'를 재해석해 만든 인트로가 인상적이며, 겨울이면 빠질 수 없는 벨 소리와 곡의 전반부를 채우는 스트링, 브라스, 기타 등 풀 세션 사운드로 채워져 신나고 행복한 기분을 들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곡은 '내 머리가 나빠서', '터치 러브(Touch Love)' 등 여러 히트 OST의 작사가로 잘 알려져 있고 최근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의 '필 소 굿(Feel So good)', '헬로우(Hello)' 등을 프로듀싱했던 은종태가 작사‧작곡했다.
여기에 김연우, 노을, 빅마마, 요조 등 유명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한 17Holic이 은종태와 함께 작사에 참여해 노래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캐럴은 크롬엔터테인먼트만의 통통 튀는 색깔을 가진 차별화된 캐럴로 올 겨울 많은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사랑과 행복한 기분을 느끼게 해줄 것"이라며 "당초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발표할 예정이었으나 팬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러브 크리스마스'가 수록된 CD와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담긴 DVD로 구성된 패키지를 곧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