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11:34
연예

최민식 박유천 '아름다운 예술인상' 수상…누리꾼 "축하합니다"

기사입력 2014.12.02 23:19 / 기사수정 2014.12.02 23:19

정혜연 기자
최민식 박유천 ⓒ 신영균예술문화재단
최민식 박유천 ⓒ 신영균예술문화재단


▲ 최민식 박유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최민식과 박유천의 '아름다운 예술인상' 수상에 누리꾼이 축하를 보냈다.

2일 재단법인 신영균예술문화재단(이사장 안성기)이 주최하는 '제4회 아름다운 예술인상' 심사위원회는 올해 대상 수상자로 최민식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공로예술인상 부문에는 원로 배우 엄앵란, 연극예술인상 부문에 '단테의 신곡', '나는 너다' 등에 출연한 원로 연극인 박정자, 신인예술인상 부문에 '해무'의 박유천 등이 이름을 올렸다.

'아름다운 예술인상'은 매년 가장 뛰어난 활동 업적을 남긴 영화와 연극 예술인이나 일생을 통해 예술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 예술인을 선정해 1억 원의 시상금(대상 4000만 원, 부문상 각 2000만 원)과 함께 상패를 수여한다.

'제4회 아름다운 예술인상'은 오는 9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세종대로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시상식을 연다.

'아름다운 예술인상' 최민식 박유천의 수상 소식에 누리꾼들은 "축하합니다", "최민식 대단하네요", "박유천 신인상 4관왕", "연극 영화 문화계 통틀어 시상하는 상인 듯", "최민식 명량 파급력으로 휩쓸어버리네", "청룡상도 기대된다", "박유천 다음 작품이 궁금해지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