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0:41
연예

'달콤한 비밀' 신소율·김흥수, 밀착 뽀뽀 포착 '두근두근'

기사입력 2014.12.01 08:26

'달콤한 비밀' 신소율 김흥수 ⓒ 아이윌미디어
'달콤한 비밀' 신소율 김흥수 ⓒ 아이윌미디어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 속 신소율과 김흥수의 두근거리는 트럭 입맞춤이 포착됐다.

'달콤한 비밀' 측은 1일 어둠 속에서 두근거리는 스킨십은 물론 입까지 맞추게 된 신소율 김흥수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과 김흥수는 아기 옷이 잔뜩 걸린 깜깜한 컨테이너 트럭 안에 몸을 웅크리고 앉아 당황하고 있다. 두 사람은 손전등을 켜놓고 휴대폰을 계속 들여다보며 계속 실랑이를 벌인다. 이후 넘어진 신소율에게 입을 맞추고 있는 김흥수의 모습이 보인다.

앞서 한아름(신소율 분)은 천성운(김흥수)에게 중국 시장에 선보일 아이템으로 유아복을 제안했다. 하지만 천성운은 한아름에게 제대로 된 제안서를 가져오라 요구했고, 이에 발끈한 한아름은 천성운과 함께 타 기업 제품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납품 공장으로 향했다.

만나기만 하면 못 잡아먹어서 안달난 사람들처럼 티격태격 싸우기만 하던 한아름과 천성운. 하지만 천성운은 첫 만남부터 악연으로 얽힌 한아름을 남몰래 도와주며 은근히 신경 쓰는 모습을 보여 왔다.

그런 가운데 천성운은 한아름과 컨테이너 트럭에 갇히는 것도 모자라 뽀뽀를 하는 대형사고까지 겪게 된다, 과연 이 두 사람에게 일어난 사건은 무엇은지, 또 이로 인해 두 사람 사이에는 어떤 변화가 생기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신소율과 김흥수의 '티격태격' 트럭 뽀뽀 사건은 1일 ㅗ후 7시 50분에 방송되는 '달콤한 비밀'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