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4:52
연예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공룡과 첫만남 '휘둥그레'

기사입력 2014.11.30 18:00 / 기사수정 2014.11.30 18:00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가 강화도의 테마파크를 찾았다. ⓒ KBS 방송화면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가 강화도의 테마파크를 찾았다. ⓒ KBS 방송화면


▲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가 공룡과 첫만남을 가졌다.

30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송일국이 삼둥이를 데리고 공룡을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은 평소 카메라를 보고 악어, 공룡이라고 말하는 삼둥이를 위해 공룡을 만날 수 있는 강화도의 한 테마파크를 찾았다.

삼둥이는 생전 처음 보는 공룡의 모습에 눈이 휘둥그레졌다. 민국이와 만세는 공룡을 향해 손을 흔들며 "공룡 안녕"이라고 반갑게 인사를 했다. 반면에 송일국의 등에 업혀 있던 대한이는 동생들보다 높은 위치에서 더 가깝게 공룡을 본 터라 무서워 울음을 터트렸다.

다양한 공룡 모형들을 본 삼둥이는 구름다리를 건너 움직이는 공룡을 만났다. 작은 공룡을 보고 진정됐던 대한이는 공룡이 움직이자 다시 울기 시작했다. 민국이와 만세도 막상 움직이는 공룡을 보고는 깜짝 놀라 그대로 얼음 상태가 됐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