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3:49
연예

'히든싱어3 왕중왕전' 환희, 태연에 노래 한 마디 "태어나"

기사입력 2014.11.23 00:39 / 기사수정 2014.11.23 00:39

대중문화부 기자
'히든싱어3 왕중왕전' 환희가 태연에게 노래를 불러줬다. ⓒ JTBC 방송화면
'히든싱어3 왕중왕전' 환희가 태연에게 노래를 불러줬다. ⓒ JTBC 방송화면


▲ 히든싱어3 왕중왕전

[엑스포츠뉴스=남금주 기자] '히든싱어3' 왕중왕전'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소녀시대 태연에게 노래를 선사했다.

22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3 왕중왕전'에서는 모창 능력자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앞서 A조에서는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이, B조에서는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히든싱어' C조 '얼굴 없는 태연' 김환희가 부른 태연의 '들리나요' 무대 후 태연과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태연은 "제가 부득이하게 콘서트 제작 스케줄 때문에 못 갔다. 너무 미안하다"고 전하면서 "제가 지금 전화상으로 듣고 있어서 사실은 정확히 판단은 못하겠지만 목소리는 비슷한 것 같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MC 전현무가 "환희씨와 대화 좀 나눠라"고 하자 객석에 있던 주영훈이 "환희 여기 있다"며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환희를 가리켜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환희는 "태연 씨. 저 환희예요"라며 능청스럽게 전화를 대신 받았고, '태연아'라며 작게 노래 한 소절을 했다. '남자답게' 가사에 '태어나'란 부분이 있는데 노래에서 듣다 보면 '태연아'라고 들리기도 하는 것.

이에 전현무가 "이왕 할 거 제대로 해달라"고 요청하자 환희는 '태연아'를 제대로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A조는 '소녀의 기도 이선희' 김원주,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 '90 김태우' 김홍영, '서울대 음대 이적' 콘이 대결을 펼쳤다. B조는 '평행이론 태진아' 김영남,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 '월간 윤종신' 최형석이, C조는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 '얼굴 없는 태연' 김환희, '어린이집 인순이' 양정은이 편성됐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