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6:41
연예

'피노키오' 김영광, 박신혜 눈빛추적자 등극…누리꾼 "설렌다"

기사입력 2014.11.17 17:50

피노키오 김영광 박신혜 ⓒ 아이에이치큐(IHQ)
피노키오 김영광 박신혜 ⓒ 아이에이치큐(IHQ)


▲'피노키오' 김영광 박신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피노키오' 김영광이 박신혜만 쫓는 눈빛 추적자에 등극한 가운데, 누리꾼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측은 17일 박신혜와 그를 바라보는 김영광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앞서 걸어가는 박신혜와 그를 한 발짝 뒤에서 바라보는 김영광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영광은 박신혜가 자신을 쳐다보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시선 레이더망에 그를 담으며 박신혜를 쫓고 있어 궁금증을 모은다.

또한 김영광의 박신혜를 바라보는 눈빛에서 그를 향한 애정이 엿보여 이목을 집중시키며, 두 사람 사이의 인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함께 보도국 면접을 보게 된 최인하(박신혜 분)와 서범조(김영광)의 모습으로, 두 사람의 정식 첫 대면이 이뤄졌다.

특히 인하와 범조의 사이에는 숨겨진 사연이 존재한다고 해 이 사연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마주친 두 사람이 새로운 인연으로 거듭나게 될지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달포(이종석)와 인하의 사이에 인하만을 바라보는 범조가 나타나게 되면서, 이들의 사이가 어떻게 변모될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SBS를 통해 방송된다.

'피노키오' 김영광 박신혜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피노키오' 김영광 박신혜, 잘 어울린다", "'피노키오' 김영광 박신혜, 드라마 기대되네", "'피노키오' 김영광 박신혜, 눈빛추적자 설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