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2:07
연예

강소라, 청순미 발산 인증샷…누리꾼 "물오른 미모"

기사입력 2014.11.07 14:58

대중문화부 기자
ⓒ 강소라 인스타그램
ⓒ 강소라 인스타그램


▲ 강소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강소라가 tvN 금토드라마 '미생' 촬영 대기 인증샷을 공개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강소라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운 날씨…감기 조심!"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털 달린 두꺼운 점퍼를 입은 강소라가 카메라를 향해 살짝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는 강소라는 뚜렷한 이목구비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강소라 예쁘다", "'미생' 잘 보고 있어요", "안영이와 강소라 파이팅", "강소라 감기 조심해요"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강소라는 7일 '미생' 시청률 공약 이행을 위해 서울 서초구의 한 치킨집에서 직장인들과 치킨과 맥주를 즐길 예정이다. 

앞서 강소라는 시청률 3% 달성시 "한 회사를 선택해 가을날 치킨과 맥주를 쏘겠습니다. 제발 쏘게 해주세요"라며 간절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미생'은 현재 시청률 4%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고, 강소라는 그녀의 바람대로 실천에 응하게 됐다. 

강소라는 다른 대기업을 다니다 종합무역상사로 입사해 출중한 업무능력으로 실무에 조기투입하게 되는 신입사원 안영이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당당하면서도 사려 깊은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뭇 질시하는 선배들과의 관계 장벽에 부딪히며 사회 생활에 난항을 겪고 있는 중이다.

한편 '미생'은 명실상부 최고의 만화 작가인 윤태호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웹툰 '미생'은 사회 초년병의 눈으로 직장인들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묘사, '샐러리맨의 교과서'라는 애칭을 얻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다.  

'갑'들의 전쟁터에 던져진 까마득한 '을'의 고군분투,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난 오늘 우리의 회사원들의 눈물 겨운 우정 이야기를 다룬 '미생'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