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 온라인 커뮤니티
▲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44kg 감량에 성공한 개그맨 이지성의 다이어트 전후 모습이 화제다.
최근 이지성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다이어트 성공 후기'라는 글을 올렸다.
이지성은 "요즘들어 하루 하루 너무나도 뿌듯함을 느낀다!! 이유는 바로 너무나도 좋아지는 나의 몸때문이다. 근데 겉으로 보여지는 내 몸이 아닌!! 안보이는 곳들 까지 좋아지고 있음을 느끼고 있으니 너무나도 좋다"라고 다이어트를 통해 얻는 건강에 뿌듯함을 표현했다.
이지성은 "오늘은 병원에 갈일이 생겨서 눈앞에 혈압 재는 기계가 보였다!! 솔직히 예전 엄청난 무게가 나가던 시절!! 나의 혈압은 늘 고혈압이 나와 다시 재고 또 다시 재는게 일상이었다!! 하지만 딱 한번 재본 결과!! 아주 정상이었다!! 의사 선생님이 보고도 너무 좋다고 했다!!"라며 고혈압에서 탈출한 비법인 식단을 공개했다.
이지성이 공개한 식단에는 두부, 마늘 짱아찌, 키위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지성은 고혈압 뿐 아니라 지방간에서 탈출한 소식을 전하며 기쁨을 표시했다.
앞서 이지성은 44kg 감량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지성은 44kg 감량에 관해 "이제 한 여자의 남편이 되고 한 가정의 가장이 되는데 뚱뚱해서 아프면 안되잖아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했습니다"라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몰라보게 달라졌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예비신부 좋겠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도전의 사나이",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축하",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훨씬 보기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지성은 오는 1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KT웨딩컨벤션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2살 연하의 예비신부는 화장품 회사에서 근무하는 일반인 여성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지성은 MBC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MBC '개그야-무한도전', 하땅사 'CSI 과학수사대', '일요일 일요일밤에-뜨거운 형제들' 등에 출연했다. 또한 영역을 넓혀 시트콤 '태희혜교지현', '몽땅 내 사랑'에 도전한 바 있다. 현재 '코미디에 빠지다'에 출연하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