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콘서트 ⓒ CJ E&M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버스커 버스커 보컬 장범준이 오는 12월 30일(화)~31일(수) 이틀 동안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연말 콘서트 '참 잘했어요'를 실시한다.
이번 연말 공연은 밴드 연주 위주의 소규모 클럽공연과 달리 좀 더 넓은 장소에서 더욱 풍성한 악기 편성으로 진행해 음악과 무대에 집중할 수 있는 따뜻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특히 2014년의 마지막 끝자락에 진행되는 콘서트답게 '올해 참 잘한 일'을 주제로 한 해를 되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으로 꾸밀 계획이다. 버스커 버스커의 히트곡부터 장범준의 솔로 앨범 수록곡, 미공개 자작곡까지 다양한 레파토리를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공연 이외에 특별한 외부 활동이 없었던 장범준의 일상 이야기도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CJ E&M의 콘서트사업부 관계자는 "대형 공연부터 중장기 소규모 공연까지 매진 기록을 이어온 장범준의 콘서트에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한다. 관객들이 장범준의 음악과 함께 올 한 해를 뜻 깊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특별한 연말 공연을 준비 중이다"고 말했다.
2014 장범준 연말 공연 <참 잘했어요>은 오늘(6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R석 9만9000원, S석 8만 8000원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