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02
연예

곽정은, 장기하 19금 발언…과거 "여자만 있으면 술 안 마셔"

기사입력 2014.11.05 20:51 / 기사수정 2014.11.05 20:51

정희서 기자


▲ 곽정은 장기하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매직아이' 곽정은이 장기하에 대해 강도 높은 발언을 한 가운데 그의 과거 폭탄 발언이 화제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취향의 발견'이라는 주제로 윤도현, 장기하, 로이킴, 곽정은이 출연해 현재 자신이 꽂혀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서로의 취향을 알아가는 내용이 방송됐다. 

이날 곽정은은 장기하에 대해 "처음에 활동할 때는 다가가기 힘들 것 같은 이미지였는데 함께 라디오를 해보니 느낌이 왔다"라며 "먼저 다가가기에 적절할 남자일 것 같다. 가만히 있으면 묵묵부답 스타일인데, 노래할 때도 보면 몸에 나오는 폭발적인 에너지를 보면서 다가가기 쉽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또 곽정은은 "그런 장기하를 보면서 '침대에서는 어떨까?'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해 MC들과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곽정은의 발언을 접한 누리꾼은 그의 과거 발언에 관심을 표하고 있다. 과거 JTBC '마녀사냥'에서 홍석천은 "곽정은은 좀 달라진다. 남자 있을 때랑 없을 때 너무 달라진다"라고 폭로했다.

이에 곽정은은 "난 기본적으로 여자만 있는 자리에선 술을 먹지 않는다. 내 간이 해독할 수 있는 술의 양에는 한계가 있는데 그 간을 여자와 마시는데 쓰기엔"이라며 속내를 털어놨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