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6:29
연예

YG, 'WHO'S NEXT' 5차 티저공개…'여자 듀엣' 암시

기사입력 2014.11.02 08:24 / 기사수정 2014.11.02 09:45

조재용 기자
WHO'S NEXT ⓒ YG엔터테인먼트
WHO'S NEXT ⓒ YG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YG가 다음 가수 출격 소식을 알리는 5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YG는 2일 0시 YG공식블로그를 통해 'WHO'S NEXT' 5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YG는 앞서 지난 1일 블랙 시스루 상의를 입은 여자 가수의 상반신 이미지를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번에 또 다른 여자 가수의 상반신 이미지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티저 이미지 속 여자가수는 앞서 공개된 가수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이트 티셔츠와 귀여운 호피무늬 상의를 착장했고 화이트컬러의 네일로 시선을 끌었다. 또 딸기 막대 과자 상자를 들고 있어 11일 0시 '빼빼로데이' 콘셉트를 위트있게 표현했다.

두 여자 가수의 티저 이미지 공개 후 그 주인공이 누구인지에 관한 추측이 분분한 가운데 네티즌들은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11월 발표 예정이라고 밝혔던, 신인 여자 그룹 멤버일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또 이번 티저에 명시된 '÷' 기호의 의미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YG는 지난 3월 첫 주자였던 2NE1을 시작으로 악동뮤지션, 태양, 위너까지 컴백하는 가수마다 음원, 앨범 성적에서 월등한 기록을 세우며 올 한 해 가요계에서 뜨거운 활약을 선보였다. 특히 에픽하이는 타이틀곡 '헤픈엔딩'으로 12일째 실시간 차트 정상을 석권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YG 가수들이 올 한 해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11일에 등장할 YG의 다음 타자는 누구일지 곧 공개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