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4:16
연예

'닥터 프로스트' 송창의 스틸컷, 천재 심리학자 완벽 변신

기사입력 2014.10.27 09:55 / 기사수정 2014.10.27 10:27

한인구 기자
송창의 ⓒ OCN
송창의 ⓒ OCN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OCN 새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에서 천재 심리학자로 변신하는 송창의의 첫 스틸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송창의는 타인을 향한 감정을 공감하지 못하는 냉정하고 시크한 천재심리학자 프로스트역을 맡아 옴므파탈 매력으로 드라마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공개된 드라마 첫 스틸 사진은 범죄를 해결하기 위해 고민하고 여러 현장을 직접 찾아다니는 송창의의 모습을 담고 있다. 어떤 범죄 사건에서도 감정의 변화 없이 상대의 심리를 냉철하게 분석해 범인을 잡아내는 만큼 차가운 표정과 날카롭게 고뇌하는 눈빛을 고스란히 엿볼 수 있는 것.

그동안 다수의 작품을 통해 다양한 연기 변신을 했던 송창의가 스틸사진만으로도 '닥터 프로스트'를 통해 또 어떤 연기 변신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닥터 프로스트' 성용일 감독은 "본 촬영이 시작되면 송창의는 매번 놀라운 집중력과 흡입력 있는 연기력으로 현장 관계자들을 모두 숨 죽이게 만들곤 한다"며 "송창의가 선보이는 공감을 느끼지 못하는 천재 심리학자 '프로스트'의 미묘한 감정 연기와 마성의 매력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극 중 송창의는 30대 중반의 미남 천재 심리학자 프로스트역을 맡아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겉은 너무 완벽하지만 타인을 향한 애정이나, 슬픔, 동정 같은 공감을 전혀 느끼지 못하는 캐릭터인 것. 일상 속 범죄를 천재적인 추리능력으로 해결하는 것은 물론, 범죄 속 현대인들이 앓고 있는 내면의 병들을 심리학으로 치료해나가면서 쫄깃하고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다양한 볼거리를 함께 선사할 전망이다.

'닥터 프로스트'는 이종범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닥터 프로스트(Dr.Frost)'를 원작으로 하며,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공식, 비공식적으로 수사팀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 심리 수사극이다. 송창의, 정은채, 성지루, 이윤지, 최정우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11월 23일(일) 오후 11시 첫 방송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