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8:52
연예

서태지, 샘 오취리 들었다놨다 "싸이 편 든거 아니죠?"

기사입력 2014.10.24 20:17 / 기사수정 2014.10.24 20:17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서태지가 샘 오취리를 들었다놨다했다.

서태지는 24일 오후 8시부터 카카오뮤직과 다음뮤직을 통해 생중계된 ‘서태지와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MC 줄리안, 샘 오취리와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서태지는 등장과 동시에 "TV에서 두 사람을 많이 봤다. 특히 샘을 안다. 싸이판을 좋아한다고 했다. 싸이편을 든 게 아니죠? 싸이판을 좋아하는 거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샘 오취리는 엠넷 ‘음담패설’에 출연해 ‘문화대통령 서태지와 월드스타 싸이 중 누가 더 대단한가’라는 주제의 토론에 참여한 바 있다. 당시 샘 오취리는 싸이 편에 섰으나, 이후 서태지의 음악에 관심을 갖고 심도 깊게 공부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서태지는 "아직은 비정상이지만, 샘과 줄리안을 보러왔다. 외국인과 구수한 한국말로 재밌는 이야기 나누겠다"라고 출연 각오를 전했다.

한편 서태지는 지난 20일 0시 정규9집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서태지는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새로운 음악적 소스들을 접목시켜 참신한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과 선공개곡 '소격동'을 포함해 '숲 속의 파이터', 'prison Break', '90s ICON', '잃어버린', '비록', 성탄절의 기적' 등 총 9개 트랙이 담겼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