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 케이스타일웨딩
▲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화보가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5일 하리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에 결혼한 지 8년 차에 그리고 만 7주년을 지나며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얼마 전 강화도에서 진행했어요. 다시 찍는 웨딩 촬영이라 무척 설레고 또 한편으론 부끄럽기도 했지만 즐겁고 행복했답니다. 야외촬영에 이어 스튜디오 촬영이 남아있는데 행복한 맘으로 기다리는 중이에요. 앞으로도 예쁘게 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하리수 미키정의 결혼 8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 화보에는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미키정과 하리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림 같이 다정한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소식에 누리꾼들은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정말 보기 좋네요",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진짜 행복해 보인다",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예쁘게 잘 사세요",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소울메이트를 만난다는 건 참 부러워",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벌써 8년이나 됐구나",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진짜 예쁜 커플이다",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행쇼행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