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의 ‘WITCH(위치)’ ⓒ 보이프렌드 ‘WITCH(위치)’ 뮤직비디오
▲ 보이프렌드 witch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보이프렌드 witch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그룹 보이프렌드의 'WITCH(위치)'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출연한 팝핀여제 주민정이 화제다. 13일 새롭게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주민정은 여린 외모와는 달리 고난이도 액션과 인상적인 팝핀댄스를 선보였다.
보이프렌드 'WITCH(위치)' 뮤직비디오에서는 보이프렌드가 보름달이 뜨면 늑대로 변하는 6명의 늑대인간으로 변신한다.
뮤직비디오에서 보이프렌드 멤버들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동화 속의 잔인한 늑대 인간과는 달리 착한 심성을 지녔으며 간절히 인간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보여준다. 그러다 우연히 만나는 빨간 망토 소녀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에 대한 내용으로 마치 한 편의 영화같은 스토리를 보여준다.
뮤직비디오에서 보이프렌드와 호흡을 맞추는 여자 주인공인 빨간 망토 소녀가 바로 주민정인 것. 주민정은 이 뮤직비디오에서 화려한 액션과 댄스 실력으로 그녀만의 매력을 뽐냈다.
주민정은 2011년 코리아 갓 탤런트를 우승하면서 연예계에 데뷔를 했다. 당시 주민정은 고등학생임에도 불구하고 어느 남성 댄서들보다 더 파워풀한 춤 실력을 보여주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
우승 이후 팝핀여제라는 칭호를 받으며 실력을 인정받은 주민정은 뉴발란스, 스와로브스키, 기아자동차 등 많은 브랜드 광고에서도 개성 있는 댄스를 접목시켜 출연한 적이 있으며 현재도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민정은 소속사인 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먼저 보이프렌드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동화 속 빨간 망토 소녀를 색다르게 표현하여 기억에 남는다. 처음으로 액션을 춤으로 승화시켜 도전하는 것이기에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라며 소감을 밝혔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