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3:42
연예

보이프렌드 위치, 뮤직비디오 공개…남성미 '폭발'

기사입력 2014.10.13 17:21 / 기사수정 2014.10.13 17:21

조재용 기자
보이프렌드 위치 ⓒ 보이프렌드 '위치' 뮤직비디오
보이프렌드 위치 ⓒ 보이프렌드 '위치' 뮤직비디오


▲ 보이프렌드 위치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보이프렌드 '위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보이프렌드의 세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위치(WITCH)'의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보이프렌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WITCH(위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 속 보이프렌드 멤버들은 잔혹동화 '빨간두건(LITTLE RED RIDING HOOD)'의 모티브로한 늑대소년으로 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보이프렌드 '위치'는 빨간 망토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어 늑대인간이 된 보이프렌드와 빨간 망토소녀 주민정이 내용을 이끌어간다.

보이프렌드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그동안에 갖고 있던 미소년 이미지를 벗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과 더불어 음악적으로도 중독성 있고 강렬하게 변신하는 등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팝핀여제 주민정과 함께 액션을 춤으로 승화시킨 루프탑씬은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영상미로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다.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뮤직비디오임을 실감케 하듯 뮤직비디오 영상은 몽환적이면서도 키치한 감성을 압축하며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보이프렌드 '위치(WITCH)' 뮤직비디오는 다수의 역작으로 K-POP씬 최고의 자리에 오른 뮤직비디오 명가 쟈니브로스와 손을 잡고 블록버스터 영화를 연상케 할 정도로 스케일 넘치는 영상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빨간두건(LITTLE RED RIDING HOOD)'을 기반으로 음악, 퍼포먼스 그리고 뮤직비디오를 관통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하며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보이프렌드 'WITCH'는 잔혹동화 '빨간두건'을 모티브로 '늑대소년'이 된 멤버들의 캐릭터를 그대로 그려냈다.

보이프렌드는 '위치(WITCH)' 공개 후 활발한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