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5 22:17
연예

시크릿 송지은, 첫 미니앨범 쇼케이스 14일 개최

기사입력 2014.10.07 08:49 / 기사수정 2014.10.07 10:40

한인구 기자
송지은 ⓒ TS엔터테인먼트
송지은 ⓒ TS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시크릿 송지은의 첫 번째 미니앨범 '25(스물 다섯)' 쇼케이스가 오는 14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앞서 꾸준한 솔로 활동을 통해 입지를 단단히 다져온 송지은은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번 쇼케이스에서 첫 댄스 타이틀곡 '예쁜 나이 25살' 무대를 최초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펑키한 스타일링에 통통 튀는 안무, 발랄한 목소리로 무대를 꾸며가는 송지은은 분위기 있는 목소리로 애절한 발라드를 부르던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격적인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았던 선공개곡 '쳐다보지마' 무대 또한 이번 쇼케이스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에 송지은이 다소 우울하면서도 어두운 '쳐다보지마'와 밝고 경쾌한 타이틀 곡 '예쁜 나이 25살'을 같은 공간에서 어떤 모습으로 선보일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프레스 쇼케이스를 마무리한 후에는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자리도 마련됐다. 추첨을 통해 초대된 팬들은 송지은의 신곡 무대를 감상하고 아티스트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TS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송지은만의 아이덴티티를 오롯이 담아낸 첫 번째 미니앨범 '25(스물 다섯)'은 이전까지의 송지은을 뛰어넘는 또 다른 도전이자 시작이 될 것이다. 오랜 시간 준비기간을 거쳐 세상에 빛을 본 앨범인 만큼 그 첫걸음인 쇼케이스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송지은 ⓒ TS엔터테인먼트
송지은 ⓒ TS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