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1:29
연예

조인성 김민희 결별, 누리꾼도 관심 나타내

기사입력 2014.09.24 21:05

한인구 기자
조인성 김민희 결별 ⓒ 엑스포츠뉴스DB
조인성 김민희 결별 ⓒ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조인성과 김민희 측이 결별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가운데 누리꾼들도 관심을 나타냈다.

조인성과 김민희의 소속사인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매니지먼트 숲 측은 2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은 각자의 활동과 스케줄로 서로 바쁜 일정을 보냈고 이전에 비해 관계가 소원해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한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불어 일부 언론에서 결별기사와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억측으로 허위사실 유포 및 확대 재생산시키고 있는 점에 대해 심히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확인되지 않은 보도는 삼가해 주시길 바라며,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보도하는 매체에 대해서는 강경한 대응을 취할 예정이니 이후 신중한 보도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조인성과 김민희는 사석에서 만나 친분을 쌓은 뒤 지난해 1월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지난 4월 열애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누리꾼들은 조인성과 김민희의 결별 소식에 트위터를 통해 "헐, 조인성 김민희 헤어졌네"(아이디 19****), "공효진 이진욱도 깨지고, 조인성 김민희도 깨짐"(St****), "조인성 김민희 결별했다네요"(Ji****) 등의 글을 올렸다.

조인성은 최근 종영한 SBS '괜찮아 사랑이야' 이후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에 모습을 드러내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민희는 영화 '우는 남자' 이후 휴지기를 가지며 차기작을 물색 중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