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9:18
연예

웹드 '연애세포', 장혁·김우빈·김유정 '특급 캐스팅' 완료

기사입력 2014.09.17 08:16

연애세포 ⓒ 더틱톡
연애세포 ⓒ 더틱톡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역대급 '드림 캐스팅'이 이뤄졌다.

17일 웹드라마 '연애세포'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연애세포'는 장혁을 비롯한 김우빈, 김유정, 박선호, '포미닛' 남지현, 백성현 등의 캐스팅 라인을 확정시키며 웹드 사상 최고의 어벤져스 드림팀의 탄생을 알렸다.

판타지 로맨틱코미디 '연애세포'는 지난 2010년 7월 16일부터 2012년 3월 21일까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게재된 동명의 웹툰을 드라마한 작품이다.

백수남 마대충과 톱스타 서린의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연애 스토리의 신선한 소재와 재기발랄 전개로 누리꾼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장혁이 맡은 역할은 마대충의 옆집 옥탑방에 사는 동네 형으로, 절권도 수련이 특기이자 모든 상황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대변하는 과묵한 매력의 소유자.

최근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를 통해 액션, 로맨틱, 멜로, 코믹 등 완벽 열연으로 역대급 남자 주인공을 탄생시킨 데 이어, 로맨틱남의 애잔한 눈빛과 상남자의 강렬한 눈빛으로 시청자들의 밤잠을 설치게 하는 등 전국에 출구없는 ‘건이앓이' 돌풍을 일으켰던 장혁의 또 다른 변신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이와 함께 연애세포의 생사를 가를 수 있는 '연애의 신'으로는 김우빈이 낙점됐다. 극에 긴장감과 카리스마를 불어넣는 동시에 드라마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중요한 역할로, 그의 이번 도전은 일반 드라마가 아닌 웹드라는 점에서 더욱 시선을 끈다.

네비 역의 김유정은 연애세포가 깃든 고양이로, 죽어가던 연애세포도 살리는 '심폐소생술의 대가'로 분한다. 마대충의 연애를 A부터 Z까지 올 케어해주는 '러브멘토'로서, 그를 눈빛만으로 이성을 함락시킬 수 있는 ‘마성남'으로 업그레이드시켜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띠게 됐다.

박선호는 솔로 9년차 백수이자 연애세포마저 소멸된 모솔킹 마대충 역을 맡아, 제대로 된 썸 한 번 타지 못한 솔로말기환자의 경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남지현은 없던 연애세포도 증식시키는 미녀 톱스타 서린 역으로, 백성현은 잘생긴 외모는 기본이요 작곡과 노래, 연기까지 못 하는 게 없는 멀티 엔터테이너이자 만능 슈퍼 아이돌 천지운을 연기한다.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의 백전백승 30일 연애속성 과외를 그리고 있는 판타지 로맨틱코미디 '연애세포'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다음달 13일 첫 노출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