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12
연예

'슈퍼스타K6' 틴탑·키스앤크라이 前 멤버 등장

기사입력 2014.09.05 16:03 / 기사수정 2014.09.05 16:05

김승현 기자
이호원, 박형석, 이해나 ⓒ Mnet
이호원, 박형석, 이해나 ⓒ Mnet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Mnet '슈퍼스타K6'에 연예계 출신의 참가자들이 등장한다.

5일 방송되는 '슈퍼스타K6' 3화에서는 유명 아이돌 그룹의 연습생 출신부터 아쉽게 해체한 걸그룹의 멤버, 국내 최대 남성 인터넷 쇼핑몰 피팅 모델 출신의 참가자 3명이 등장한다.

먼저 틴탑의 제7의 멤버였던 이호원이 눈에 띈다. 이호원은 틴탑의 연습생으로 데뷔를 준비하던 중 학업 문제로 중도 하차했었다며, 잊지 않고 있던 음악을 향한 꿈을 위해 오디션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소개했다.

지금은 해체된 4인조 걸그룹 키스앤크라이(KISS&CRY)의 멤버로 활동했던 이해나도 있다. 올해 초까지도 의욕적인 활동을 이어오던 키스앤크라이가 갑작스레 해체되면서 "뭘 해야 할지 몰라 당혹스러웠다"는 그녀는 다시 무대에 서고 싶다는 일념 하나로 슈스케의 문을 두드리게 되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웹툰 '패션왕'의 주인공 우기명을 연상시키는 박형석 참가자도 남다른 이력으로 눈길을 끈다.

최대의 남성 인터넷 쇼핑몰에서 피팅 모델로 활동했던 박형석은 과거 방송에 출연했을 정도로 세련된 외모의 소유자.

특히 시즌4의 준우승자인 정준영과 같은 쇼핑몰 피팅 모델로 함께 활동했던 사이라고 밝혔다. 모델 특유의 꺾기 포즈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그가 세븐의 '와줘'를 불러 어떤 성적을 받아 들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들이 등장하는 '슈퍼스타K6'는 5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