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00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4·갤럭시 노트 엣지·기어 VR 공개

기사입력 2014.09.04 09:55 / 기사수정 2014.09.04 10:18

대중문화부 기자
삼성전자가 3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4 개막에 앞서 전 세계 미디어가 참석한 가운데 삼성 언팩 행사를 갖고 갤럭시 노트4, 갤럭시 노트 엣지를 공개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전략마케팅실장 이돈주 사장이 제품을 선보이는 모습.  (사진 왼쪽에 보이는 검은색 제품이 갤럭시 노트 엣지, 오른쪽에 보이는 흰색 제품이 갤럭시 노트4)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3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4 개막에 앞서 전 세계 미디어가 참석한 가운데 삼성 언팩 행사를 갖고 갤럭시 노트4, 갤럭시 노트 엣지를 공개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전략마케팅실장 이돈주 사장이 제품을 선보이는 모습. (사진 왼쪽에 보이는 검은색 제품이 갤럭시 노트 엣지, 오른쪽에 보이는 흰색 제품이 갤럭시 노트4) ⓒ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4 갤럭시 노트 엣지 기어 VR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삼성전자가 3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4' 개막에 앞서 '삼성 언팩' 행사를 갖고 '갤럭시 노트4', '갤럭시 노트 엣지', '기어 VR' 등을 공개했다.

'갤럭시 노트4'는 2011년 5형대 화면과 S펜을 탑재한 '갤럭시 노트' 시리즈의 4번째 모델로, 공개 전부터 전 세계 미디어와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삼성전자는 이번에 처음으로 독일뿐 아니라 중국 베이징, 미국 뉴욕 등 3개국에서 동시에 '삼성 언팩' 행사를 진행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갤럭시 노트4'를 만나 볼 수 있게 했다.

기대를 모았던 '갤럭시 노트4'를 비롯해 커브드 엣지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노트 엣지', 연동된 스마트폰과 멀어져도 통신이 가능한 '삼성 기어S', 가상현실 헤드셋 '삼성 기어 VR', 목걸이형 웨어러블 기기 '삼성 기어 서클'을 선보였다.

삼성전자 IM부문 신종균 대표이사는 "갤럭시 노트는 삼성이 소개한 모바일 혁신의 대명사로, 인류의 진화와 함께 해온 펜과 필기 문화를 최신 모바일 기술로 구현하여, 새로운 노트 카테고리 시장을 창조했다"며 "갤럭시 노트4는 가장 정제되고 발전된 최신 노트 경험의 정수를 보여 줄 것"이라고 말했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