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3:59
연예

'황선홍 딸' 이겨, 뉴욕대 입학 위해 활동 중단…"곧 돌아올게요"

기사입력 2014.08.29 09:37 / 기사수정 2014.08.29 12:04

조재용 기자
예아 이겨 ⓒ 엑스포츠뉴스 DB
예아 이겨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걸그룹 예아의 이겨가 뉴욕대학교 입학을 위해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

28일 예아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카쥬' 저의 룸메이트 이겨 언니가 잠시 떠난다니 아직 실감이 안나네요. 언니의 빈자리가 큽니다! 열심히 하고 얼른 돌아와요. 이겨 언니 잘다녀와!"라는 응원 메시지와 사진을 공개하며 이겨의 유학 소식과 멤버들의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겨에게 쓴 손편지를 들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과 그 사이에서 미소와 함께 케이크를 들고 있는 이겨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같은 날 예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 속 이겨를 응원하기 위해 깜짝 파티를 준비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잠깐의 이별에도 아쉬움을 가득 담은 예아의 모습에서 이들의 돈독한 우정을 엿볼 수 있다.

앞서 이겨는 지난 27일 MBC뮤직 '쇼! 챔피언' 방송을 앞두고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이겨' 쇼챔피언 청주 특집! 여러분 예아의 업앤다운 이겨가 함께하는 마지막 무대입니다! 너무 아쉬워요. 공부하러 다녀오는 동안 청정수 이겨! 절대 잊으면 안돼요"라는 내용의 글로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한편 예아는 당분간 7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이겨는 1학기를 마친 후 다음 앨범 작업에 합류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