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4:06
연예

'김은정 "롤모델은 황정음…감동 주는 배우 되고파"

기사입력 2014.08.27 15:22

김은정 화보 ⓒ bnt
김은정 화보 ⓒ bnt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걸그룹 쥬얼리 출신 롤모델로 배우 황정음을 꼽았다.

김은정은 최근 bnt뉴스와의 화보 촬영에서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과 분위기를 소화했다.

김은정은 박시한 상의에 쇼트 팬츠를 매치해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에 스트라이프 크롭티, 레더 스커트를 입어 펑키한 화보를 완성했다.

실루엣이 드러나는 원피스를 입고 여배우다운 우아함을 선보이기도 했다.

화보 촬영 내내 김은정은 자유자재로 포즈를 구사하며 촬영 분위기를 밝게 이끌어갔다.

김은정은 이어진 인터뷰에서 앞으로 하고 싶은 역할에 대해서는 "'연애의 온도'의 김민희씨 역할, '연애보다 결혼' 한선화씨 같은 역할을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더불어 같이 호흡을 맞추고 싶은 배우로 배우 이광수와 손호준을 언급했다.

그는 "호준 오빠랑은 사적으로 알게 된 사이여서 친하다. 호준 오빠랑 하면 티격태격 자연스럽게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어 평소 존경하는 배우에 대해 "황정음 선배님이다. 걸그룹 출신이셨지만 배우로 전향해 성공 하신 분이라 같아 롤 모델로 생각하는 분이다"라고 밝혔다.

김은정은 "상황에 맞게 감정을 잘 전달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대중들이 보면서 감동을 받고 그 역할에 동요될 수 있는 매력적인 배우로 인식되고 싶다"며 배우 인생에 대한 포부를 전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