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 다음 도전자로 박원순 시장을 지목했다.ⓒ황광희 인스타그램
▲ 광희 아이스 버킷 챌린지 루게릭병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광희가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광희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글과 함께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을 올렸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 속 광희는 "추성훈 형님의 지목으로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 좋은 일에 동참하게 돼 영광이다. 굉장히 떨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박원순 시장님, 펑위옌 그리고 엑소 수호를 다음 도전자로 지목한다"며 "모두가 좋은 일에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외치며 얼음물을 뒤집어썼다.
앞서 광희는 종편채널 JTBC '보스와의 동침'을 통해 박원순 시장을 만난 인연으로 지목하게 됐다.
누리꾼들은 "광희 아이스 버킷 챌린지 루게릭병 환자 돕는다니 훈훈해", "광희 아이스 버킷 챌린지 루게릭병 환자 돕기 위해 박원순 지목 웃겨", "유재석 아이스 버킷 챌린지 멋지다", "광희 아이스 버킷 챌린지, 역시 착해", "루게릭병 환자들도 힘을 낼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은 미국 루게릭병 협회에서 환자를 돕기 위해 만든 모금 운동으로 세계 유명 인사들 뿐만 아니라 조인성, 김준호, 슈퍼주니어 등 국내 연예인들도 참여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