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8:52
연예

'야경꾼일지' 4인방 '코믹 인증샷'…누리꾼 "아이고 귀여워"

기사입력 2014.08.19 12:33

박지윤 기자
야경꾼일지 4인방 ⓒMBC
야경꾼일지 4인방 ⓒMBC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 일지'의 4인방의 '땡큐 인증샷'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귀여운 '애교 V'부터 '배꼽 인사'까지, 애정이 솟아나는 정일우-정윤호-고성희-서예지 주연배우 4인방의 모습에 저절로 행복한 미소가 지어진다.

공개된 사진 속 '정정 브라더스' 정일우와 정윤호는 '미남 형제' 포스를 풍기며 여심을 녹이는 훈훈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정일우는 진지한 모습으로 애교 넘치는 'V'를 해 눈길을 사로잡고, 극중 얼음 무관 무석에 완벽하게 빙의한 정윤호는 늠름한 포즈로 최고의 비주얼을 선사해 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정일우는 바로 옆에 있는 정윤호를 그윽한 눈빛으로 쳐다보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어서 두 사람의 남다른 친분과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까지 느끼게 한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야경꾼 일지'의 꽃 같은 여주인공 고성희와 서예지가 애교 넘치는 '쌍둥이 포즈'로 감사함을 몸소 표현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입을 쭉 내밀고 손가락으로 1을 만들어 시청률 1위에 대한 기쁜 마음을 표출하는가 하면, 가지런히 손을 모으고 허리를 숙인 배꼽인사로 정중하게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누리꾼들은 "야경꾼일지 4인방 너무 귀엽다!", "야경꾼일지 4인방 아이고 귀여워", "야경꾼일지 4인방 케미보니 1위 할만하네", "야경꾼일지 4인방 좋다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주연배우 4명의 활약과 더불어 조선시대 퇴마사 '야경꾼'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화려한 볼거리로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은 '야경꾼 일지'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