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3:35
연예

'개콘' 김승혜, '예뻐 예뻐' 활약에 과거사진 재조명…'청순 미모 속 볼륨감'

기사입력 2014.08.18 12:06 / 기사수정 2014.08.18 12:10

'개콘' 김승혜 ⓒ 김승혜 미니홈피
'개콘' 김승혜 ⓒ 김승혜 미니홈피


▲개콘 김승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KBS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예뻐 예뻐'에서 활약한 개그우먼 김승혜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지난 17일 방송된 '개그콘서트'에서는 SBS에서 KBS로 적을 옮긴 '중고 신인' 김승혜가 등장한 '예뻐 예뻐'가 첫 선을 보였다.

정재욱은 친구 홍순목과 함께 여자친구를 기다렸다. 정재욱의 여자친구는 바로 배우 못지 않은 미모를 자랑하는 김승혜였다.

홍순목은 김승혜를 보고 깜짝 놀라며 "저런 여자랑 한 번 사귀어보고 싶다"고 정재욱을 부러워하다가 퇴장했다. 그런데 김승혜는 홍순목이 없어지자 "친구 갔느냐"라고 말한 뒤 갑자기 건들거리며 숨겨둔 본 모습을 드러냈다.

김승혜는 정재욱의 엉덩이에 구두를 신은 발을 대는가 하면 "어쩔"이라고 말하며 이상한 표정을 짓는 등 미모에 어울리지 않는 말과 행동을 했다. 특히 개인기로 비둘기 흉내를 내고 침을 튀어 가며 비트박스를 하기까지 했다.

하지만 김승혜는 누가 나타나기만 하면 다시 표정을 바꾸고 언제 그랬느냐는 듯이 청순한 여자친구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정재욱은 김승혜의 실제 성격에 헤어지고 싶은 마음이 들다가도 김승혜의 예쁜 외모에 헤어질 마음을 접으며 괴로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승혜의 과거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김승혜의 미니홈피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승혜는 어깨를 드러낸 핑크색 드레스 자태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청순해 보이는 외모 속에 드레스로도 감출 수 없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