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3:23
연예

'음악중심' 시크릿, 아찔 완전체 출격 '폭우 속 맨발 투혼'

기사입력 2014.08.16 16:45 / 기사수정 2014.08.16 16:45

시크릿이 '음악중심'에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 MBC 방송화면
시크릿이 '음악중심'에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 MBC 방송화면


▲ 음악중심 시크릿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걸그룹 시크릿이 파격적인 섹시 변신에 성공했다.

시크릿은 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타이틀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로 스페셜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시크릿은 과감한 올블랙 패션과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또 시크릿은 맨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늘씬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특히 시크릿은 폭우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완벽한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끌어냈다.

시크릿의 타이틀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는 강렬한 브라스와 그루브 있는 리듬으로 이루어진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남자에게 직설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씨스타, 블락비, 시크릿, 현아, 휘성, 걸스데이, 케이윌, AOA, 헨리, 효민, 뉴이스트, 레드벨벳, 히스토리, 베스티, 백퍼센트, 럭키제이, 비아이지, 레이디스 코드, 씨클라운, 에어플레인이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