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8:32
연예

이준기 '조선총잡이', 中 인기 동영상 1위 '대륙 강타'

기사입력 2014.08.16 11:30 / 기사수정 2014.08.16 11:34

김승현 기자
이준기 ⓒ 나무엑터스
이준기 ⓒ 나무엑터스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이준기가 주연을 맡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가 중국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조선총잡이'는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QQ비디오'에서 일간, 주간, 월간 인기 동영상 차트 모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월간차트 2위를 차지하고 있던 '조선총잡이'는 16회가 방송 된 직후 월간 1위로 올라섰다.

중국 내 방영되고 있는 동영상 사이트는 모두 다르지만 '조선총잡이'는 한국 수목 드라마 중 1위로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단기간 내 1억뷰를 달성하였으며 이 후 빠른 속도로 2억뷰에 육박하고 있다. 이는 서울인구 열다섯배 이상의 수치다.

이는 일찍이 중국내 입지를 다져온 한류스타 이준기가 '조선총잡이'를 통해 다양한 액션과 섬세한 감정 연기로 활약을 펼쳐 국경을 넘는 인기를 구가하는 것이다.

이준기의 소속사 측은 "실시간으로 반응을 알아 볼 수 있는 중국 뿐만 아니라 일본, 타이완, 말레이시아 등 약 17개국의 팬분들이 방송을 보고 나서 방송의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면서, 응원의 메시지를 많이 보내 주신다. 이준기와 드라마를 향한 뜨거운 애정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조선총잡이'는 아버지의 대한 개인적 복수를 끝낸 이준기가 허무함을 느끼고 힘없는 민중의 영웅으로 편으로 돌아서는 과정을 그리며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