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클라라 최범석 언급 ⓒ 엑스포츠뉴스DB
▲신동엽, 클라라 최범석 사이 언급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신동엽 클라라·최범석 사이 언급이 화제가 된 가운데, 클라라가 최범석에 대한 느낌을 밝힌 과거 인터뷰가 화제다.
13일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는 '패션왕 코리아 시즌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방송인 신동엽은 디자이너 최범석과 방송인 클라라의 묘한 분위기를 폭로해 관심을 끌었다.
이에 앞서 클라라는 "제가 열정이 넘치고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최범석 디자이너도 이에 못지 않게 열정이 넘친다. 패션 멘토로 존경하고 있다"고 전했다.
클라라는 최근 모 인터뷰에서 "최범석 디자이너는 자상함과 거리가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대화하면 할수록 그게 아니었다. 최범석 디자이너에 대한 느낌은 이상형 하정우 선배님에게 느껴지는 감정이랑 비슷하다. 존경스럽다"면서 최범석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했다.
SBS '패션왕 코리아 시즌2'는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들과 셀러브리티가 한 팀을 이루어 매 회 주어진 미션에 맞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룩을 선보이는 리얼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정준영, 윤진서, 클라라, 홍진경, 조세호, 광희, 선미, 블락비 지코&피오가 출연하며, 디자이너 고태용, 곽현주, 로건, 송혜명, 양희민, 최범석, 한상혁이 이들과 호흡을 맞춘다.
'패션왕 코리아 시즌2'는 오는 16일 밤 12시 10분 첫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