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8:08
연예

'꽃보다 청춘' 유희열, 라마 인형과 사랑에 빠진 이 남자

기사입력 2014.08.01 18:54 / 기사수정 2014.08.01 18:54

이준학 기자
tvN '꽃보다 청춘'의 유희열이 라마 인형 '에로메스'와 함께한 모습이 공개됐다. ⓒ tvN
tvN '꽃보다 청춘'의 유희열이 라마 인형 '에로메스'와 함께한 모습이 공개됐다. ⓒ tvN


▲꽃보다 청춘 에로메스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꽃보다 청춘'의 유희열이 라마 인형 '에로메스'와 함께한 페루 여행 모습이 공개됐다.

tvN '꽃보다 청춘' 제작진은 31일 공식 페이스북에 "에로메스, 나 너 좋아하냐?"라는 글과 함께 페루에서 유희열과 에로메스가 함께한 사진 모음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유희열은 에로메스와 언제나 함께하는 모습이다. 이적, 윤상과 시원하게 맥주를 한잔 마실 때도, 기념사진을 찍을 때도, 마추픽추를 배경으로 한 기념사진에서도 '에로메스'는 유희열의 곁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앞서 유희열은 지난 28일 열린 '꽃보다 청춘' 제작발표회에서도 낸시랭에 빙의한 듯 라마인형을 어깨에 걸쳐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유희열은 여행 초반 딸을 위해 구입한 라마 인형에 '에로메스'라는 애칭을 붙이며 페루여행 내내 애정을 쏟았다.

한편 혈기왕성 40대(유희열, 이적, 윤상)와 피가 끓는 20대(유연석, 손호준, B1A4 바로) 청춘들의 좌충우돌 여행기를 담은 '꽃보다 청춘'은 나영석 PD와 CJ E&M 이적 후 첫 작품을 선보이게 된 신효정 PD가 의기투합한 프로젝트다. 1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