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08
연예

한고은, 연애 리얼버라이어티 '로맨스의 일주일' 출연…伊행

기사입력 2014.07.30 10:01 / 기사수정 2014.07.30 10:03

한고은이 리얼 러브 버라이어티 '로맨스의 일주일'에 캐스팅됐다. ⓒ MBC에브리원
한고은이 리얼 러브 버라이어티 '로맨스의 일주일'에 캐스팅됐다. ⓒ MBC에브리원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한고은이 리얼 러브 버라이어티 '로맨스의 일주일'에 캐스팅 돼 이탈리아로 떠난다.

'로맨스의 일주일'은 MBC에브리원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리얼 러브 버라이어티로, 일주일간 낯선 곳에서 영화 같은 만남, 꿈같은 데이트를 다룰 예정이다.

제작을 맡은 김예린 PD는 "인기 여배우들의 공통된 고민이기도 한 연애의 고충을 이해하고 사람들의 시선에서 탈피해 자유롭게 연애하고 마음껏 사랑할 수게 하는 것이 목표"라며 여기에 한국 여자들의 꿈꾸는 낯선 해외 여행지에서 낯선 남자와의 로맨스를 펼치는 로망을 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몇 번의 연애가 대중에게 알려진 이 후 더 이상은 공개 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던 한고은이기에 이번 출연 소식은 더욱 놀랍게 다가온다.

한고은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를 통해 "진정한 운명의 상대를 만난다면 결혼을 할 수도 있다"고 진지한 태도를 보여 향후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한고은은 "일이 아닌 사랑 앞에서 내가 어떤 표정을 짓는지, 어떤 스타일인지 알고 싶다"면서 "실제 데이트를 통해 내가 아직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도 찾을 수 있지 않을까"라며 촬영에 대한 기대를 드러내기도 했다.

'로맨스의 일주일' 제작진은 다음 달 초 사랑에 열정적인 나라로 알려진 이탈리아로 떠날 예정이며, 첫 방송은 오는 9월 초로 예정돼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