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의 이특이 29일 만기 전역한다. 사진은 지난 2012년 경기 의정부시 306보충대로 입대한 이특의 모습. 권혁재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특이 군 복무를 마치고 사회로 돌아온다.
이특은 29일 오전 육군 12사단에서 21개월간의 현역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한다.
지난 2012년 10월 306보충대로 입대한 이특은 9사단 신병교육대에서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국방홍보지원대원(연예병사)으로 선발돼 복무했다. 이후 지난해 8월 연예병사 제도가 폐지되면서 12사단으로 재배치돼 이곳에서 군 생활을 마무리하게 됐다.
이날 전역하는 이특은 강인, 김희철에 이어 세 번째로 슈퍼주니어 군필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이날 이특은 특별한 전역식 없이 조용히 전역할 예정이다. 앞서 이특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부대 앞에서 취재진을 대상으로 한 인터뷰 및 팬들을 위한 별도의 행사 없이 전역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소속사는 조용히 전역하고 싶은 이특의 의사를 존중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지난 2005년 그룹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이특은 활발한 가수 활동은 물론 SBS '스타킹', '강심장', MBC '우리 결혼했어요'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