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21:14
연예

강용석 "정치와 방송, 모두 원하지만 병행 불가능" (화보)

기사입력 2014.07.24 09:48 / 기사수정 2014.07.24 09:50

김승현 기자
강용석 ⓒ 엘르
강용석 ⓒ 엘르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늘 솔직한 말과 행동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남자, 변호사 강용석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최근 패션 매거진 '엘르'는 강용석의 파격적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강용석은 이번 화보에서 모델처럼 드레스업하고 턱시도 재킷에 한 손에는 다이너마이트를 들고 있는 컨셉으로 그만의 '언제 터질지 모르는 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그는 인터뷰를 통해 학창시절부터 방송을 시작하게 된 계기, 그리고 향후 자신의 정치적인 행보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속내를 털어놓는 솔직한 매력을 숨김없이 보여줬다.

특히 정치인이자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것에 대해 "둘 다 하고 싶은데 병행이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다"라고 언급하며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미래를 예고하기도 했다.

또한 평소 특유의 거침없는 언변에 대해서도 "원래 인생의 업다운이 심한 사람들은 겁이 없다. 내가 선택한 것에 대해서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방송에서 했던 말 중에 세간에 오르내린 멘트가 많은데 그것도 워낙 많으면 오히려 묻히는 것 아니냐"며 그만의 당당함과 자신감을 여지없이 보여줬다.

강용석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8월호와 '엘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