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8:59
연예

김용림, 며느리 김지영 응원 차 '모두 다 김치' 특별출연

기사입력 2014.07.23 13:32 / 기사수정 2014.07.23 13:32

'모두 다 김치'에 배우 김용림이 특별 출연한다 ⓒ MBC
'모두 다 김치'에 배우 김용림이 특별 출연한다 ⓒ MBC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김용림이 MBC 아침드라마 '모두 다 김치'에 특별 출연한다.

23일 MBC는 "여주인공 유하은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지영의 실제 시어머니 김용림이 등장한다"고 밝혔다.

'모두 다 김치'는 배신과 좌절의 파도를 넘어 김치 하나에 승부를 거는 한 여자의 사랑과 성공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최근 주인공들의 갈등이 심화되면서 흥미를 더해가고 있다.

이 과정에서 김용림은 극 중 차현정이 연기하는 박현지의 돌아가신 할머니로 과거 회상 장면을 통해 특별 출연한다. 드라마 관계자는 "제작진과의 인연으로 김용림 씨가 특별 출연하게 됐다. 주연 배우인 김지영 씨의 실제 시어머니이기도 한 만큼 며느리에 대한 응원의 의미도 담겨있는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김용림은 며느리 김지영에 대해 가족이 아닌 후배 배우로서의 애정 또한 각별하다고 알려졌다. 현재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한복 명장 박수미로 열연하고 있는 김용림은 포스터 촬영 시 우연히 김지영의 모습이 담긴 '모두 다 김치' 촬영 사진을 보고 ‘며느리가 되기 전부터 후배 배우로서 열심히 하고 잘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던 연기자’라며 김지영이 없는 자리에서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가족이기 전에 후배 연기자로서 애정을 드러내며 연기자 가족의 남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관계자는 "비록 '모두 다 김치'에서 함께 연기하는 장면은 없지만 한 드라마 안에서 특별 출연으로 후배 연기자이자 가족을 응원하는 김용림의 모습이 더욱 의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김용림은 25일 '모두 다 김치' 64회 방송에서 등장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