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37
연예

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 B컷 화보 '건강한 섹시미'

기사입력 2014.07.23 08:24 / 기사수정 2014.07.23 08:51

김승현 기자
씨스타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씨스타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걸그룹 씨스타가 신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의 B컷 화보를 공개했다.

23일 자정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에는 "여러분께만 보여주는 씨스타 B컷! 첫방이 다가 오고 있다. 씨스타 '터치마이마디'"라는 보라의 글과 함께 B컷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씨스타 멤버들은 흰 티셔츠, 청바지 등의 캐쥬얼한 의상과 내츄럴한 스타일링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건강한 섹시미'를 과시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신곡 '터치 마이 바디'를 관통하는 메인 키워드가 '펑키함'이기 때문에, '내츄럴 섹시'가 아쉽게 B컷이 되었지만 씨스타만이 가진 '건강한 섹시미'를 가장 잘 보여주는 컨셉이다" 라고 덧붙였다.

씨스타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터치 마이 바디'는 '트러블메이커', '픽션', '롤리폴리' 등을 만든 프로듀서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팀 '블랙아이드 필승'의 작품이다.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도입부부터 나오는 색소폰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으로, 'TOUCH MY BODY'로 반복되는 훅 멜로디가 아찔하고 중독적인 트랙이다.

또한 여름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비비드톤의 컬러감을 바탕으로 씨스타 멤버들과 김보성, 전현무, 노홍철이 한 여름밤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씨스타는 '터치 마이 바디'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