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4:22
연예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과거 백허그 사진 화제

기사입력 2014.07.23 01:14 / 기사수정 2014.07.23 01:25

고광일 기자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 금나와라 뚝딱 스틸컷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 금나와라 뚝딱 스틸컷


▲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에 두 사람의 다정한 백허그 사진이 화제다.

박서준의 소속사인 키이스트 관계자는 22일 엑스포츠뉴스에 "박서준 쪽에 확인한 결과 백진희와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두 사람이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과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오빠, 동생으로 친하게 지내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 이상의 관계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백진희의 소속사인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백진희에게 박서준과 친한 것은 맞지만 교제하는 사이는 아니라고 확인했다"고 말했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의 금나와라 뚝딱 스틸컷이 올라왔다. 사진은 '금나와라 뚝딱'의 한 장면으로 박서준이 백진희를 뒤에서 다정하게 백허그하며 달달한 케미스트리를 뽐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했지만 잘 어울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뭔가 수상해",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아니라니까 그런 줄 알아야지 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여성지 우먼센스는 이날 박서준과 백진희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우먼센스는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최근 대세로 주목받고 있는 박서준·백진희가 그 주인공. 드라마 속 해피엔딩이 현실에서 계속되고 있다"고 전했다.

박서준과 백진희는 지난해 4월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서 박현태와 정몽현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춰 주목을 받으며 최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고광일 기자 redcomet01@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