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8:11
연예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과거셀카 '연인 같아'

기사입력 2014.07.22 14:40 / 기사수정 2014.07.22 14:57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 온라인 커뮤니티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 온라인 커뮤니티


▲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에 두 사람의 과거 셀카가 화제다.

박서준의 소속사인 키이스트 관계자는 22일 엑스포츠뉴스에 "박서준 쪽에 확인한 결과, 백진희와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 관계자는 "두 사람이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과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오빠, 동생으로 친하게 지내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 이상의 관계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백진희의 소속사인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백진희에게 박서준과 친한 것은 맞지만 교제하는 사이는 아니라고 확인했다"고 밝혔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의 다정한 인증샷이 올라왔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으로 화제된 사진 속 박서준과 백진희는 서로에게 장난을 치며 웃고 있다.

앞서 여성지 우먼센스는 이날 박서준과 백진희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우먼센스는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최근 대세로 주목받고 있는 박서준·백진희가 그 주인공. 드라마 속 해피엔딩이 현실에서 계속되고 있다"고 전했다.

박서준과 백진희는 지난해 4월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서 박현태와 정몽현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두 사람은 해당 작품에서 주목을 받으며 최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