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이수혁 에반게리온 몸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하나가 드라마 '고교처세왕'에 함께 출연 중인 모델 겸 배우 이수혁의 몸을 극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하나는 2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CJ E&M 스튜디오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 배우 공동인터뷰에서 "이수혁의 몸이 노출되기 전에 일본 스케줄 있었는데, 숙소도 헬스장을 갖춘 호텔로 급하게 잡았다더라"라며 "다음날 스태프들에 따르면 '에반게리온이 현장에 나타났다'고 하더라"라며 이수혁의 몸매를 극찬했다.
이에 이수혁은 극 중 상반신 노출에 대해 "작품을 쉬면서 수업도 열심히 받았고, 운동도 꾸준히 하고 있었다. 작가님이 욕심을 부리셔서 공개했는데, 몸을 유지하기가 힘들다"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와 함께 이하나가 극찬한 이수혁의 몸에 관심이 쏠렸다. 이수혁은 극 중 차가운 도시 남자의 매력을 지닌 대기업 경영전략 본부장 유진우 역을 맡아 모든 면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인다. 특히 모델 출신인 이수혁은 탄탄한 복근과 역삼각형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딩'의 대기업 간부 입성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처세를 모르는 단순무지한 고등학생이 어른들의 세계에 입성하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담을 그려낸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