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03
연예

이진욱, '삼총사' 티저 촬영현장 공개…소현세자 완벽 빙의

기사입력 2014.07.17 10:50

정희서 기자
'삼총사' 이진욱 ⓒ 윌엔터테인먼트
'삼총사' 이진욱 ⓒ 윌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배우 이진욱이 또 한번 캐릭터 변신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7일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티저 촬영 현장 사진 속 이진욱은 왕세자답게 화려한 왕좌에 앉아 카메라를 집어 삼킬 듯한 압도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위엄 있는 면모를 아낌없이 뽐내고 있다. 

반면, 잠시 대기 중에 찍힌 사진에서는 카리스마를 찾을 수 없는 부드러운 눈빛을 발산, 보는 이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하고 있다.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드라마 티저 촬영이 아침부터 새벽까지 이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이진욱씨는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특히, 자신을 ‘세자저하’라고 부르는 스태프들에게 사극 톤으로 대답을 해주는 등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어 마지막까지 즐겁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고, 덕분에 좋은 결과물을 선보일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8일 공개된 ‘소현세자’ 캐릭터 티저에서 이진욱은 왕좌에 앉아있다가 일어나 칼을 뽑으며 "나와 함께 가자. 가서 이 나라 조선을 지켜다오"라는 비장한 대사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보는 이를 제압,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눈빛으로 보였다.

양동근, 정해인, 정용화, 유인영, 서현진이 함께 출연하는 tvN 새 일요드라마 '삼총사'는 오는 8월 17일 첫 방송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