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성동일 ⓒ JTBC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성동일이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
10일 오후 서울 중구 순화동 호암아트홀에서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당초 성동일은 제작발표회에 참석할 예정이었지만, 현재 촬영 중인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 일정과 겹쳐 부득이하게 자리에 함께 하지 못했다.
JTBC 측은 제작발표회를 공지하면서 성동일은 촬영 일정에 따라 참석이 유동적인 상황이라고 미리 고지한 바 있다.
이날 사회를 맡은 송민교 아나운서는 "성동일 씨가 이 자리에 참석하고 싶어했는데, 드라마 스케줄 조정이 어려워 자리에 함께 하지 못했다"면서 그의 불참 이유를 전했다.
이에 제작발표회에는 오윤환 PD를 비롯해 윤도현, 김종민, 브라이언, 남주혁이 자리했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스타들이 학생들과 동일하게 수업을 듣고 2014년의 학교생활을 체험하는 과정을 통해 재미와 교훈을 전달한다. 웃음을 주고 향수를 자극하는 것 뿐 아니라, 달라진 학교생활을 보여줌으로써 청소년들에 대한 이해와 세대 간의 소통에 대해 고민해본다.
윤도현, 성동일, 김종민, 브라이언, 혜박, 남주혁, 강준, 허가윤 등이 출연하며 오는 12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