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4:04
연예

윤하 '우산' 솔로 버전 발표…누리꾼 "윤하만의 재해석 기대"

기사입력 2014.06.30 20:55 / 기사수정 2014.06.30 20:55

대중문화부 기자
윤하가 '우산' 솔로 버전을 발표한다. ⓒ 위얼라이브
윤하가 '우산' 솔로 버전을 발표한다. ⓒ 위얼라이브


▲ 윤하 우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윤하가 에픽하이의 '우산'을 솔로 버전으로 발표한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윤하는 지난 2008년에 발표 된 에픽하이의 '우산'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부드럽고 투명한 보컬로 타블로의 감성 랩과 함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소속사 위얼라이브 측에 따르면 윤하는 오는 2일 솔로 버전으로 재해석 된 '우산'을 발표한다.

'우산'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윤하를 위해 원곡의 작곡/작사가 타블로가 직접 선물한 것으로 알려져 그 의미가 크다.

또한 윤하의 투명하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새롭게 탄생한 '우산'은 슬픈 멜로디와 동화 같은 가사가 추가되어 어른이 되어가며 겪는 아픔들을 비 오는 날에 비유하고 있어 원곡과 또 다른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부쩍 비가 자주 내려, '우산'을 듣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다. 윤하만의 섬세한 감성 보컬로 꽉 채워진 '우산'을 통해 비 오는 날 또 하나의 듣는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한다. 특히 앞으로 공개 될 '우산' 뮤직비디오는 살수차를 동원했던 촬영 날 실제로 비가 많이 내려 더 흐릿하고 슬픈 감성이 드러나는 색감 등이 고스란히 담겨있으니 꼭 봐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윤하의 '우산' 발표 소식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정말 좋아하는 노래였는데 기대된다", "윤하만의 감성으로 어떻게 재해석할지...", "비오는 날 꼭 들어야하는 노랜데 장마철에 매일 듣겠군"이라며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윤하의 '우산'은 오는 7월 2일 정오 발표를 앞두고 유튜브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