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3:14
연예

'뮤직뱅크' AOA, 깜찍 단발머리+섹시 코스튬 '남심 흔들'

기사입력 1970.01.01 09:00 / 기사수정 2014.06.20 19:19

AOA가 '뮤직뱅크'에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 KBS 방송화면
AOA가 '뮤직뱅크'에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 KBS 방송화면


▲ 뮤직뱅크 AOA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걸그룹 AOA가 깜직함과 섹시를 오가는 양극 매력을 발산했다.

AOA는 2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앨범 수록곡 'Fantasy'와 타이틀곡 '단발머리'를 열창했다.

이날 AOA는 'Fantasy' 무대를 통해 청순한 이미지와 신비로운 매력을 어필하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단발머리' 무대에서는 드레스코드를 노란색으로 맞추고 늘씬한 바디라인과 섹시미를 강조한 코스튬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AOA는 그간 보여줬던 섹시 이미지에 깜찍 매력을 더해 한층 성숙해진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AOA의 신곡 '단발머리'는 신나는 리듬의 댄스곡으로 심경의 변화에 따라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여성들의 심리를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비스트, 갓세븐(GOT7), 인피니트, 제국의 아이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빅스, 전효성, 보이프렌드, 유키스, 산이&레이나, 크러쉬, 스윗소로우, 박정현, 엠파이어, 베리굿, 제이민, 마마무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