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0:41
연예

'운널사' 장혁·장나라, 케미폭발 티저 공개 '달달'

기사입력 2014.06.20 13:23 / 기사수정 2014.06.20 13:23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과 장나라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과 장나라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장혁과 장나라가 핑크빛 무드를 형성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19일 첫 티저 예고를 공개했다.

1차 티저 예고 속 장혁과 장나라는 자석처럼 서로에게 끌리는 설렘으로 달달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이건 역의 장혁은 화이트 수트에 테리우스를 연상시키는 웨이브 있는 헤어스타일, 뇌쇄적인 눈빛으로 럭셔리 완벽남의 느낌을 발산했다. 반면 김미영을 연기하는 장나라는 핑크빛 의상과 뺑뺑이 안경, 꽃무늬 스카프로 안경잡이 평범녀로의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사람 냄새 나는 재벌 3세로 돈 많고 책임감 넘치지만 30대 요절 가능성 99%의 이건과 허드렛일의 달인으로 소심, 유약, 평범, 자기비하 끝판녀인 김미영의 캐릭터 설명이 인상적이다.

'명랑소녀 성공기' 이후 12년 만에 재회한 장혁과 장나라가 이번에는 어떤 케미스트리(사람간의 화학적 조화)를 발산할 지 기대를 모은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진은 "티저 예고부터 남다른 로맨틱 호흡과 싱크로율을 보이는 이건(장혁 분)과 김미영(장나라)으로 인해 기대감이 충천되어 있는 상태다"고 밝혔다.

'개과천선' 후속으로 7월 2일 첫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