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0:12
연예

베리굿, 깜찍한 붉은악마로 변신 "대한민국 파이팅"

기사입력 2014.06.18 14:41 / 기사수정 2014.06.18 14:41

정희서 기자
걸그룹 베리굿이 대한민국 러시아 전 응원에 동참했다. ⓒ 베리굿 페이스북
걸그룹 베리굿이 대한민국 러시아 전 응원에 동참했다. ⓒ 베리굿 페이스북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베리굿이 2014 브라질 월드컵 한국 대 러시아 전을 응원하며 관전 소감을 밝혔다.

베리굿은 1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 사진과 영상을 공개 했다.

공개된 사진 속 베리굿은 대한민국 월드컵 국가대표를 응원하는 붉은 티셔츠를 입고 모습을 드러냈다. 베리굿 멤버들은 각자 개성에 맞게 배꼽티와 핫팬츠로 스타일링을 해 패션 센스를 빛냈다. 또 태극기, 북, 부부젤라 등 응원도구를 들고 귀여운 응원단의 모습을 보였다.

베리굿은 경기가 끝난 직후에는 "열심히 뛰어준 태극전사들,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아쉽게 무승부로 끝났지만 심장이 뛰는 경기였습니다"라고 전했다.

수빈은 "베리굿이 브라질에 있진 않지만 현장 못지않게 뜨겁게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말했고, 나연은 "멋진 경기였고 다음에는 한국이 이길 것 같아요"라며 "오늘 같이만 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태하는 "이근호 선수의 골을 잊을 수가 없어요"라며 "다음에도 좋은 경기 치러주세요"라고 응원했고, 고운은 "베리굿이 기를 팍팍 드리겠습니다"라고 응원했다.

이라는 "멋진 경기 감사하고요, 수고하셨습니다"라며 "알제리 전에서도 컨디션 조절 잘해서 경기에 임하셨으면 좋겠어요. 대한민국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