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월화드라마 '빅맨'의 OST가 발매된다. ⓒ 도레미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월화드라마 '빅맨'의 OST가 발매된다.
밑바닥 인생을 살았던 남자가 재벌 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으면서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세상과 맞서 싸워 나가는 이야기를 그리는 '빅맨'의 OST가 16일 온라인 선공개 후 17일 정식 음반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빅맨' OST는 드라마에서 접해보지 못했던 라틴의 향취와 김태우의 목소리가 만나 흥겨움과 쓸쓸함이 공존하는 'Con amore mio', 시적인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에 김연지의 절제미와 섬세한 가창력이 더해져 애달픈 사랑노래로 탄생한 '두 마음을 알지 못했으니', 김동욱의 짙은 감성과 아코디언이 만들어내는 외로운 선율이 인상적인 '빈 길'등이 담겨 있다.
또 남성미 넘치는 홍경민의 보컬과 강렬함으로 가슴을 울리는 락발라드 '먼지처럼'까지, '빅맨'의 네 주인공은 물론 오늘을 살아가는 고독하고 쓸쓸한 우리에게 보내는 '빅맨'의 응원과도 같은 노래들이 담겨 있다.
특히 엠넷 '몬스타'와 MBC '마의', 영화 '써니' 등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인상깊은 음악을 선물했던 김준석 음악감독이 '빅맨'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표현해 드라마 곳곳에서 보여줬던 다채로운 스코어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종영까지 2회를 남겨두고 있는 '빅맨' 15회는 1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