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0:38
연예

'트로트의 연인' 공식 예고편, 신명나는 트로트소울이 온다

기사입력 2014.06.16 09:16 / 기사수정 2014.06.16 09:26

KBS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의 본 예고편이 공개됐다. ⓒ KBS
KBS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의 본 예고편이 공개됐다. ⓒ KBS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의 본 예고편이 공개됐다.

첫 방송을 한 주 앞둔 '트로트의 연인'의 예고편은 발랄한 영상미와 세련미 넘치는 연출로 시청자들의 '본방 시청'에 대한 욕구를 자극하며 본격 '트로트 로코'의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허세작렬 천재뮤지션 지현우(장준현 역)와 최강루저 트로트 소녀 정은지(최춘희)의 좌충우돌 깨알같은 모습들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백마 탄 왕자님처럼 등장한 신성록(조근우)의 시크한 미소는 등장만으로도 자체발광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톡톡 튀는 영상미와 상큼 발랄한 카피문구가 환상조합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설렘을 안겨주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모든 걸 걸고 있는 최춘희, 트로트를 경멸하는 천재 뮤지션 장준현과 마성의 매력을 가진 옴므파탈 기획사 대표 조근우, 최춘희의 막강 라이벌이자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연습생 박수인 등 네 남녀의 미묘한 감정선이 유쾌하게 그려질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전 국민을 들썩일 트로트 소울로 완전무장한 '트로트의 연인'은 '빅맨' 후속으로 오는 2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