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8:17
사회

네이마르 여자친구와 '누드' 셀카…누리꾼 반응폭발

기사입력 2014.06.13 20:39 / 기사수정 2014.06.13 20:39

네이마르가 개막전 승리를 자축하며 연인 브루나 마르케지니와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 네이마르 인스타그램
네이마르가 개막전 승리를 자축하며 연인 브루나 마르케지니와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 네이마르 인스타그램


▲ 네이마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브라질 국가대표팀 네이마르가 개막전 승리 기념 셀카를 공개해 누리꾼들와 관심을 모았다.

네이마르는 13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위대한 꿈을 이룰 수 있어 감사하다. 오늘은 거의 완벽한 날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브라질의 연인의 날인 발렌타인을 기념해 여자친구 브루나 마르케지니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며 함께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브라질 크로아티아 하이라이트 주인공 네이마르가 상의를 탈의한 채 카메라로 셀카를 찍는 모습이 담겨있다. 브루나 마르케지니는 빨간색 모자를 거꾸로 쓴 채 네이마르를 뒤에서 껴안고 있다. 특히 네이마르와 브루나 마르케지니는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네이마르 셀카 공개에 많은 누리꾼들은 "네이마르 여자친구와 화끈하네", "네이마르 근육질 몸매 멋있다", "네이마르는 개막전 영웅, 2골 넣을 때 환호성 나오더라", "네이마르 여자친구 정말 예쁘네요", "네이마르 연인 브루나 마르케지니 몸매 대박", "네이마르 2골이나 넣어서 여자친구가 많이 좋아했겠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날 열린 브라질월드컵 개막전에서는 네이마르가 두 골을 터뜨린 브라질이 크로아티아를 3대1로 제압했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